공지사항

[학사] 2026-1학기 수강소감

  • 작성자 : 신학대학원 관리자

2026학년도 제1학기 수강소감 안내



2026학년도 제1학기부터 본교는 기존 '강의평가' 명칭을 '수강소감'으로 변경하여 운영합니다. 

수강소감은 학생들의 학습 경험과 의견을 보다 자유롭게 공유하고, 이를 교과목 운영 및 교수·학습 개선에 반영하기 위해 시행됩니다. 2026학년도 제1학기 수강소감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오니 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.


수강소감의 객관식/주관식 문항에 대한 모든 응답 내용은 익명으로 처리됩니다. 

특히 주관식 문항의 경우, 교과목 담당교수가 강의평가 결과 확인 시 응답 문장의 가나다순으로 조회됨으로써 응답자의 익명성을 보장하고 있습니다(현행과 동일).


수강소감 문항에 성실하게 응답하여 주시고, 특히 주관식 문항 응답 시 예의에 벗어나는 표현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- 아 래 -



1. 기간:  2026. 6. 12.(금) 13:00 ~ 2026. 6. 23. (화) 12:00 


2. 대상: 2026학년도 제1학기 개설 교과목 전체

 * 채플, 논문 세미나, 전공실기, 외부 실습교과목 등 일부 교과목, 타대학 학점교류 교과목, 대학원생의 학부 보충과목 제외


3. 방법: [EUREKA PORTAL(http://portal.ewha.ac.kr/) → 유레카통합행정 → 학사행정 → 교과 → 수강소감]에서 입력

 ★ 입력내용 저장 후 ‘확정’을 해야 강의평가가 완료됩니다. 

 ★ ‘확정’ 후에는 입력내용을 수정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
4. 기타

1) 강의평가를 1강좌라도 실시하지 않는 경우, 2026. 6. 23. (화) 23:59 까지 전 과목의 성적조회가 제됩니다. 


2) 강의평가 제외과목에 대한 주관식 응답을 할 수 있으며, 제외과목은 강의평가를 하지 않아도 성적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.